브랜드소개

파마폰티스는 고객여러분의 피부를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오랄메딕

오랄메딕®

상처부위를 건조시키는 특허 기술로 만든
의료기기 1급 제품

단 한 번의 도포로 구강 내 염증과 통증을 억제 감염 확산을 방지하는 구강도포제

http://www.oralmedic.co.uk/

특허성분
Oralmedic사용
도포 5초 후 즉효
1회사용으로 충분한 효과
수분흡수, 응고방식
도포

은박지에 들어있는 겔이 흐르지 않게 조심스럽게 뜯어내고 안에 들어있는 면봉에 자주색 겔을 골고루 묻힙니다.

염증 부위를 건조하게 만든 다음에 면봉에 묻힌 겔을 잘 묻혀줍니다.
* 이때 염증 부위 아닌 곳에 묻지 않도록 조심합니다.
* 피부가 하얗게 변하는 것은 일반적인 현상입니다.

다 바른 후 약 5초 후 깨끗한 물로 입안을 잘 헹궈줍니다.

사용 상 주의 사항

  • 도포 시 5초 정도 따끔할 수 있습니다.
  • 환부 이외의 부위에는 바르지 마십시오. 너무 많이 도포하게 되면 환부 이외의 부위에도 하얀 막이 생길 수는 있으나 1-2일 후 자연적으로 사라집니다.
  • 도포 후 물로 헹군 뒤에도 통증이 있다면 이는 구내염 부위에 알맞은 도포가 이루어지지 않았을 수도 있으니, 즉시 다시 한번 같은 사용방법으로 도포 진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 항암치료 등으로 인해 환부가 많은 소비자를 위하여 겔은 1회 사용 분량보다 더 많이 동봉되어 있으나, 과하게 사용하지 마시고 적당량만 도포할 것을 권장합니다.
  • 해당 제품은 개봉 후 공기와 접촉하면 산화됨으로 1회 사용 후 폐기하세요. 재사용을 금합니다.

구내염이란?

구내염의 종류

재발성 아프타성 구내염
아프타성 궤양이란 원형 또는 타원형의 깊이가 얕은 작은 궤양을 말합니다. 원인은 아직 밝혀져 있지 않으나 바이러스나 세균감염을 가장 큰 원인으로 생각되며 그 외에 피로, 정신적 스트레스, 면역기능의 이상, 유전적 요인, 생리, 알레르기, 내분비 장애, 영양장애 등도 중요한 원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재발성 아프타성 구내염은 전 인구의 20~40%가 발병할 만큼 비외상성 궤양 중 가장 많이 발생하는 질환으로 20대에서 흔하게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여성에서 많이 나타나며 대개 1~3개월 간격으로 재발합니다.
외상성 궤양
외상성 궤양은 음식을 씹다가 치아에 점막이 물리거나 외부 손상으로 자주 발생합니다. 궤양의 중심부는 함몰되어 있으나 불규칙한 모양으로 약간 융기되어 있거나 점막이 겹쳐진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누르면 통증이 유발되며 주변이 붉은 테두리를 가진 병변을 보입니다. 대개 2주 이내에 자연 치유되는데, 몇 달간 지속되는 경우는 구강건조증, 면역결핍, 악성종양, 매독 등의 다른 질환과 감별하기 위해 조직검사를 시행해야 합니다.

* 사진은 다소 혐오스러울 수 있습니다.

세계 속의